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팁

어플로 퍼스널 컬러 테스트하기

반응형

어플로 퍼스널 컬러 테스트하기

 

나의 피부톤과 맞는 가장 어울리는 컬러는 무엇일까?

무료로 간단하게 퍼스널 컬러 테스트를 할 수 있 수 있는 어플을 소개할게요!

 

퍼스널컬러테스트


퍼스널 컬러 테스트하기

 

① 어플 설치하기

퍼스널컬러진단

Play스토어에서 '잼페이스' 어플을 설치합니다.

 

 

② 로그인하기

 

퍼스널컬러

로그인해야 어플 이용가능합니다.

(참고로 저는 카카오톡으로 로그인했어요)

 

 

③ 왼쪽 상단에 있는 '퍼컬 매칭' 클릭하기

 

 

④ 조명이 너무 어둡거나 노랗지 않은지 확인해주세요.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이 켜져 있으면 화면이 노랗게 보일 수 있습니다.

 

 

 

⑤ 나에게 어울리는 컬러 찾기

 

원래는 카메라에 얼굴을 비추면 입술에 컬러가 자동으로 입혀져요! 자신에 맞는 립 컬러를 선택해주세요!

-1차는 2개의 컬러 중 하나를 골라요. (15번)

-2차는 3개의 컬러 중 하나를 골라요. (4번)

 

 

⑥ 결과 확인하기

 

퍼스널컬러찾기

 

저는 '가을 웜 트루'로 결과가 나왔어요.

'결과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면 더 다양한 정보를 알 수 있어요.

 

 

 

매치하기 좋은 컬러도 추천해줘요.

 

 

 

퍼스널 컬러 진단받은 결과를 바탕으로 유튜버도 추천해주더라고요.

 

 


자신에게 맞는 컬러 선택하는데 고민이 돼서 시간이 좀 걸리더라고요. 전문가가 봐주는게 아니라 내가 봤을 때 '이게 더 어울리는 것 같아 → 어울리나? → 다시 해봐야지 x 반복반복' 이런 흐름으로 검사하는데 시간이 걸렸어요...

 

퍼스널 컬러 테스트할 때 주변 조명이나 카페라 필터, 블루 라이트 혹은 메이크업 여부에 따라 영향을 받을 수 있으니 유의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