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팁

돌아온 유퀴즈, 첫번째 게스트는 우영우 신드롬 주역 박은빈

반응형

돌아온 유퀴즈, 첫번째 게스트는 우영우 신드롬 주역 박은빈

 

지난 7월 20일 유퀴즈온더블럭은 162화를 마지막으로 유퀴즈는 재정비의 시간을 갖기 위해 휴식기를 가졌습니다.

여름방학을 끝낸 유퀴즈 첫번재 게스트는 박은빈님이라고 하네요!

 

 


유퀴즈 휴식기

 

출처 : 유퀴즈온더블럭 방송캡처

 

 

2년간 열심히 달려온 유퀴즈, 재정비의 시간을 갖겠다고 했었죠.

(제가 본방사수하는 몇 안 되는 프로그램이라 너무 아쉬웠는데...💦)

 

선선한 바람과 함께 돌아오겠다던 약속을 지키러 유퀴즈가 10월에 돌아옵니다!

 

(깨알티저부터 보시죠..!)

 

 

 

유퀴즈 티저

 

 

 

 

 

 

 

.

 

.

 

.

 

 

(갑자기 몰입 깨진 큰자기...ㅋㅋㅋㅋ)

 

 

 

(아기자기 표정ㅋㅋㅋㅋ)

 

 


 

유퀴즈온더블럭 방송일

10월 5일 (수요일)

 

 

방송시간

저녁 8시 40분

 

 

 

 

10월 5일에 저녁 8시 40분에 만나요~~~

 

 


휴식기를 끝내고 돌아온 유퀴즈 첫 게스트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주역 박은빈님이라니!!

다시 유퀴즈가 돌아왔다는 걸 알리는 빅뉴스네요~

큰자기&아기자기&박은빈 조합 벌써부터 기대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