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추석 보름달 보고 소원빌기

반응형

추석 보름달 보고 소원빌기

 

다들 100년 만의 완전한 추석 보름달 보고 소원 비셨나요?

폰으로 찍은 보름달 사진 공유할게요🌕

 


추석 보름달

 

 

 

이때가 10일 오후 8시 40분쯤이었어요.

계속 구름에 가려서 흐릿하게 보이다가 잠깐 볼 수 있었어요.

 

 

 

추석보름달

 

 

구름이 있으니까 좀 더 운치 있는 것 같기도 하고 그렇더라고요.

(그런데 자꾸 구름에 가려서 흐릿하니까 아쉬웠어요)

 

 

 

 

 

그래도 잠깐잠깐이라도 구름 사이로 보름달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새벽 1시쯤 다 됐을 때 찍은 보름달

 

이때는 구름 한 점 없이 환~~~한 보름달의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100년만보름달

 

 

본격적으로 소원 빌기 타임이었어요

ㅋㅋㅋㅋ

 

 


남은 연휴 잘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