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케아 고양점

반응형

이케아 고양점

수납장이 필요해서 오랜만에 이케아 고양점에 다녀왔어요!

작년에는 방문했을 때 사람들이 훨씬 많았었는데 이번에 갔을 때는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라 그런지 그렇게 붐비지는 않더라고요.

 

이케아 고양점
이케아 고양점

 


이케아 고양점 주차

 

주자창이 지하 4층까지 있어요.

주차비 따로 없고 주중, 주말 언제나 무료예요~

가구들을 실어야 하기 때문에 주차공간이 넓은 편이에요.

 

이케아 고양점 안내

 

이케아

 

 

1층 - 이케아 들어가는 곳

지하 1층 - 롯데아울렛, 주차장

지하 2층 - 롯데아울렛, 이케아 카페, 주차장

지하 3층 - 주차장

지하 4층 - 주차장

 

(롯데아울렛은 전반적으로 한산했어요. 전자제품 보러 들어갔었는데 안쪽에 챔피언 키즈카페가 있더라고요.

거기에만 아이들이랑 부모님들이 계신 편이었고 다른 코너는 조용했어요)

 

 

이케아 고양

안심콜 전화 내역을 관계자한테 보여주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이케아 쇼룸이 시작돼요!

 

이케아 쇼룸

이케아 라탄

수납장 보러 간 건데 요즘 빠져있는 라탄 위주로 구경했어요..(살까 말까 고민 고민)

쇼룸 안에 있는 모든 가구 및 소품에 제품 이름이랑 가격이 쓰여 있어요.

(마음 같아선 그냥 아이템 하나가 아니라 쇼룸 그대로 옮겨놓고 싶었어요)

 

이케아 가구

마음에 드는 가구나 소품이 있으면 달려 있는 태그 정보를 사진으로 찍어두거나 아래에 있는 주황색 종이 한 장을 빼주세요!

셀프서브 구역에서 물건을 픽업할 때 바로 찾을 수 있어요!

 

이케아 배송비

근거리 배송 서비스 - 기본요금 29,000

고양점 근거리 배송 가능 지역: 고양, 은평, 강서, 마포, 서대문

 

그 외 지역 ₩49,000이고 제주는 ₩99,000입니다!

(근거리 배송 지역 이외의 지역이라면 배송비가 부담되실 수 있어요..'꼭 이케아 디자인이어야 해!'라는 게 아니라면 쿠팡에서 비슷한 거 검색해보세요~ 보통 쿠팡은 배송비가 포함되어있거나 더 저렴하거든요.)

 

반응형

 

이케아 레스토랑

이케아 레스토랑

 

우선 쟁반 카트를 가져온 후에 그 위에 쟁반을 놔주세요.

쟁반 1개에서 최대 3개까지 한 카트에 놓을 수 있어요!

 

이케아 김치볶음밥

메인 음식 코너로 가기 전에 셀프로 담을 수 있는 메뉴들이 있어요! 

문을 열고 접시를 꺼낸 다음 쟁반 위에 놔주세요.

소스도 있으니 지나치지 마시고 꼭 뿌려주세요!

이케아 음식

 

메인 메뉴 주문하는 곳에서 관계자분이 어떤 메뉴를 원하시냐고 물어보면 말씀해주시면 돼요.

커피 또는 탄산음료를 마실 분들은 컵을 챙겨주세요.(커피와 탄산음료는 무제한 리필 가능해요)

계산하는 곳에 가면 직원분이 빛의 속도로 내가 담은 메뉴들을 스캔하고 계산을 착착해주세요!

 

이케아 메뉴

 

'작년에 먹은 거 말고 새로운 메뉴를 먹어봐야지!'하고 주문했는데 그나마 나았던 건 연어필레 북유럽 곡물과 콩 어쩌고 였어요..

음식이 전체적으로 기름지고 짜고 느끼했어요..

떡볶이는 마치 스웨덴 사람을 위한 떡볶이인가 싶을 정도로 맛이 오묘했어요... 음... 이건 무슨 맛이지...

(이제 뼛속까지 한국사람이라 스웨덴 가서는 못살겠네 라는 생각이 들었다는...ㅋㅋㅋ)

 

셀프 서브 구역

이케아 매장

 

코스트코가 생각나는 거대한 창고형 매장!

(어마어마한 규모에 압도되는 느낌이었어요.)

쇼룸에서 봤던 상품들을 픽업하는 곳이기도 하고 대체로 사이즈가 큰 가구들이 비치되어 있어요.

 

 

이케아 계산

 

셀프 계산대를 이용해서 계산까지 완료!

 

이케아 푸드마켓

 

계산을 마치고 나오면 간단한 스낵을 먹을 수 있는 이케아 비스트로랑 이케아 스웨덴 푸드마켓이 있어요!

셀프 소프트 아이스크림 코너도 있답니다!

 

 

이케아 고양점 위치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권율대로 420 (10551)

 

이케아 고양점 영업시간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 방지를 위하여 영업시간 변경되었다고 하니 방문 전에 체크해주세요!

 

  • 매장

10:00 AM - 9:00 PM

 

  • 레스토랑 2F

9:30 AM - 9:00 PM (마지막 주문 8:30 PM)

 

  • 아이스크림 숍 2F

[-] 12:00 PM 8:30 PM

[-] 11:00 PM 8:30 PM

 

  • 비스트로 1F

10:00 AM - 9:00 PM

 

  • 카페 P2

9:30 AM - 8:30 PM

 

  • 스몰란드 1F

일시적 운영 중단

 

* 설날과 추석 당일은 휴점


이케아가 참 소비자가 돈을 잘 쓰게끔 설계되었다고 할까요? 쇼룸 열심히 구경하고 지쳤을 쯤에 레스토랑 나오고 밥 먹고 다시 힘내면 또 쇼핑하게끔 하고 계산 마치고 나오면 또 간단한 간식과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게끔 하는 전략!!

(나도 모르는 사이에 지갑을 여러 번 열게 되는 구조더라고요)

 

코시국이다 보니 이케아 매장 안에서만 3번을 안심콜 전화했었어요..(입장할 때, 레스토랑 이용할 때, 카페 이용할 때)

처음에 매장에 입장할 때 안심콜 했었어도 일일이 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관계자분께 전화 내역을 보여줘야 해요.

 

미니멀리스트로 살아야지! 다짐해놓고 가구는 보면 볼수록 갖고 싶어지는 것 같아요!

갖고 싶은 라탄 가구 리스트 목록이 많아졌어요...ㅠㅠㅋㅋ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이자 백신 1차 접종 후기  (38) 2021.09.26
시고르 자브종  (39) 2021.09.05
일산서구 보건소 코로나 검사 후기  (0) 2021.07.13
영어 명언  (0) 2021.07.07
로어 올림푸스(Lore Olympus)  (0) 2021.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