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실큰 플래시앤고 프로 IPL 제모 의료기기

반응형

실큰 플래시앤고 프로 IPL 제모 의료기기 구입하게 된 계기

 

매번 면도기로 제모하는 게 귀찮아서 왁싱도 해보고 제모크림도 사용해봤는데 두 방법 다 나에게는 맞지 않았다. 우선 왁싱은 혼자 하기엔 그 과정이 너무 험난(?)하다. 설명서대로 하다 보면 어느새 너무 지친다... (이것저것 녹였다 붙였다 뗐다가...)그리고 제모크림은 크림을 피부에 몇 분동안 바르면 털을 녹여서 물로 씻어내며 제모하는 방법이다. 그런데 내 피부가 너무 예민한 건지 크림을 바르니 너무 따가워서 한 번 쓰고 버렸다.(아까워...)

 

영구제모라는 말에 혹해서 JMO피부과에 가서 레이저 제모를 받았는데 일단 가격이 비싸다. 영구제모니까 가격이 비싼 만큼 해놓으면 다시 안 해도 될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참,, 오산이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난 5회 이상 제모를 하고 나서도 시간이 지나면 다시 털이 자라서 주기적으로 레이저를 받아야 했다. 신사역까지 매번가서 받는 게 귀찮아서 제모 의료기기를 알아보다가 실큰 플래시앤고 프로 IPL 제모 의료기기를 구입하게 되었다. 

 

마침 내가 실큰 플래시앤고 프로를 알아보고 있을 때 홈페이지에서 행사 중이어서 30% 할인받고 구매했는데 나중에 더 큰 할인을 하길래 아쉬웠다...(실큰은 할인행사를 주기적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타이밍 잘 맞춰서 구매하시면 돈 아낄 수 있을 듯!!)

 

실큰 플래시앤고 프로
플래시앤고 프로 제품구성

 

제품 보관 케이스가 있어서 보관이 편리하다!

사용 설명서랑 클리너 천도 넣어준다

 

레이저 조사창
레이처 출력창

노란색 부분이 레이저 출력창이고 위에 있는 작은 네모 부분이 피부톤 센서임

 

실큰의료기기

뒤에 전원 버튼이랑 조사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단계 버튼이 있다!

 

 

제모 방법

1. 최소한 하루 전에 제모할 부위의 털을 면도한다(족집게, 왁싱, 제모크림은 금지라고 함!!)

2.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상태로 1단계부터 조사해보면서 나한테 맞는 강도 정하기

3. 조사창을 피부에 밀착시키면 광선이 자동조사됨

4. 제모 후에 차가운 미스트, 알로에젤 등으로 보습하기

 

(**시술 전후로 제모할 부위에 과도한 햇볕, 열 노출에 주의해야 한다고 함!!)

 

 

권장 사용주기

'매일매일 사용하면 효과가 있겠지' 하고 사용해버리면 절대 안 됨!

첫 2달은 2주에 한 번씩 시술하고 3-5달간은 1개월에 한 번씩 시술을 권장한다고 한다.

 

실큰 플래시앤고 프로 IPL제모 의료기기, 나의 구매 후기

(*사람마다 털의 굵기나 밀도 등이 다르기 때문에 모든 사람에게 적용되는 점이 아니란 걸 참고!)

 

장점

1. 일단 집에서 레이저 제모를 집에서 할 수 있다는 게 제일 큰 장점이다. 

2. 가격적인 면에서 매번 피부과에 가는 것보다 합리적일 수 있다. (피부과는 부위별로 가격이 천차만별이다)

3. 사용 방법이 쉬워서 혼자서 제모할 수 있음.

 

단점

1. 강도를 1단계에서 5단계까지 설정할 수 있는데 5단계도 JMO피부과에서 받았던 강도에 비하면 약하다.. 많이..(아픈 만큼 털이 자라는 속도가 늦어지는 듯)

2. 면도기로 제모했을 때보다 훨씬 오래 걸리는 시간

3. 주기적으로 해야 함(영구제모란 건 없는 듯)

 

 

결론

'실큰 플래시앤고 프로를 사서 제모를 하면 영구제모가 될 거야!'라는 기대를 하지 않고 집에서 편하게 레이저 제모를 할 수 있다는 거에 의의를 두면 돈이 크게 아깝지 않다...(지극히 개인적인 의견)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가가 49만원인데 할인 기간에 사거나 홈쇼핑에서 사면 더 저렴하게 사는 걸 추천!

 

 

실큰 10주년 기념으로 제품보증고시 기간 연장한다고 한다. 2021년 1월 1일 이후 구매 고객부터 무상 AS기간이 1년에서 2년으로 연장된다고 한다.

(일부 제품 및 소모품, 액세서리는 해당되지 않을 수 있다고 하니 유의!)

반응형

'리뷰 >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파캐럿 레이  (25) 2021.10.06
네츄럴 샤인 립밤  (32) 2021.08.30
데싱디바 오호라 비교  (22) 2021.08.24
오호라(ohora) 틴트 네일 리뷰  (0) 2021.07.18
아이패드 프로 11형 3세대 M1칩  (0) 2021.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