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아이패드 프로 11형 3세대 M1칩

반응형

아이패드 3세대 or 4세대?

 

내가 아이패드를 사야겠다라고 생각하게 된 계기는 아이패드로 그림을 그리고 싶었기 때문!! 더 나아가 이모티콘을 제작하고 싶은데 알아보니 아이패드로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해서 알아보게 됐다. 가장 최신형인 5세대를 사고 싶었지만,,역시나 최신형인 만큼 비싸다. 예산에 구애받지 않고 살 수 있는 능력이 안됐기에 블로그나 유튜브를 통해 정보를 모았다. ‘개인적인 인상은 3세대와 4세대는 분명 차이가 있지만 그게 엄~~~~~~~청나게 체감되지는 않는다라는 느낌을 받았다. 그래, 그럼 3세대로 결정!!

 

아이패드 프로 or 에어?

 

프로냐 에어냐 그것이 또 고민이 됐는데 그림을 그릴 거면 프로가 더 적합한 것 같아서 가격이 더 나가지만 프로로 사기로 했다. 나에겐 그림을 잘 그려보고 싶다!’ 란 욕심이 있어서 프로를 선택하게 됬지만 딱히 그런 게 아니라 아이패드는 기본 정도만 하면 돼~ 한다면 에어를 사도 무방할 것 같다. 추가로 다른 분이 올린 포스팅을 보니까 에어가 조금 더 색이 예쁘게 잘 빠졌다고 쓰여있었음.(정말.( 주변에 에어나 프로를 쓰고 있는 사람이 있으면 기능적인 면에서 어떤 차이가 있는지 물어보고 싶었는데 애석하게도 내 지인 중에는 없었다..ㅠㅠ)

 

어디서 사지?

 

그럼 아이패드 3세대를 어디서 살 것인가 라는 생각을 해보았다. 왠지 삼성전자나 전자랜드에서 사야 하나,,,?아니면,, 이마트 트레이더스?라고) 생각했지만 가격이 어마 무시했다..

결론부터 말하면 난 쿠팡에서 주문했다! 다른 사이트도 찾아봤지만 내 기준에서 쿠팡이 최저가였다. 롯데카드나 우리카드가 있으면 할인이 되는데 난 둘 다 없어서 passㅠㅠ(본인은 할인 혜택에 해당 사항이 없어서 더 할인받지 못했다)

아이패드와 애플펜슬은 결국은 바늘하고 실과 같아서 세트이기 때문에 그냥 같이 사는 게 편하다고 하길래 애플펜슬도 장바구니로!(아이고 사과연필은 이렇게나 비싸구나)

 

최종적으로 이렇게 구매하게 됐다!

 

Apple 아이패드 프로 113세대 M1929,430

Apple 정품 애플펜슬 2세대 153,040

 

(이렇게 고가의 상품을 사본 적이 없어서 이것이 FLEX인가;; 쿨하지 못한 FLEX. 고심하고 고심한 끝에 구매버튼을 누르면서 그래! 잘 활용하면 아깝지 않을거야! 라고 다짐했다..ㅠㅠㅋㅋㅋ)

 

쿠팡에서 이렇게 단가가 센 제품을 산 적이 없어서 괜찮을까? 걱정했는데 막상 물건을 받아보니 안심이 됐다..(상품평을 보니 애플 제품은 여기서만 산다는 글을 보고 내가 너무 아날로그적인가;;하고 생각했다)

 

쿠팡 로켓배송

평소 같으면 문자로 몇 시부터 몇 시 사이에 온다고 하면 그런가 보다 하는데 너무 귀하신 몸께서 배달된다고 하니 그 시간을 기다리게 됐다ㅋㅋㅋ저녁에 주문해서 다음 날 오후 1시에 문 앞으로 배송완료!! (쿠팡맨 항상 감사드립니다!) 

 

 

아이패드 프로 3세대 & 애플 펜슬 2세대

반응형

'리뷰 >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파캐럿 레이  (25) 2021.10.06
네츄럴 샤인 립밤  (32) 2021.08.30
데싱디바 오호라 비교  (22) 2021.08.24
오호라(ohora) 틴트 네일 리뷰  (0) 2021.07.18
실큰 플래시앤고 프로 IPL 제모 의료기기  (2) 2021.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