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제품

오호라(ohora) 틴트 네일 리뷰

반응형

오호라

 

폰으로 기사를 보거나 영상을 볼 때 꼭 사이사이에 오호라 광고가 보였다. 몇 년 전에 데싱디바도 한창 했었고 그것도 한때다 이러면서 화려한 광고에도 넘어가지 않으려 했으나 어느새 배너를 클릭하고 있는 내가 있었다... 지금 구입하면 젤렘프 무료 증정한다길래 혹해서 사버렸다,,,(소비자의 구매의욕을 자극할 줄 아는 마케팅이다..)

여름에는 반짝반짝한걸(=튀는 거) 하고 싶으니까! 구매 버튼 클릭!

내가 주문한 건 오호라 틴트 네일 1&1이랑 헤이미쉬 네일이다. 사은품은 젤렘프(취소 시 재지급이 불가하다고 하니 유의!!), 타투 스티커, 젤네일, 아이스크림 네일, PVC백 등을 받았다. (PVC=Poly Vinyle Chloride의 줄임말로 염화비닐을 주성분으로 하는 플라스틱,,,,쉽게 말해 수영장 가방,,,)

 

(12일에 결제 완료하고 18일 3시쯤에 배송 완료!)

 

오호라 사은품

 

아래에 있는 건 구매한 거고 위에 있는 PVC 가방, 젤네일2개, 타투 스티커, 젤렘프, 타투 스티커는 사은품이다.

(신규회원이고 첫 주문이라 이것저것 사은품으로 챙겨준다)

 

오호라 주문내역서
오호라 사은품

 

신규 회원 혜택으로 주는 젤네일은 디자인을 내가 선택할 수 있는 게 아니라 랜덤이다.

 

 

오호라 젤렘프
젤렘프

 

젤렘프가 굉장히 앙증맞다..(처음에 젤렘프 안온 줄..ㅋㅋ 타투 스티커랑 사이즈 비교해봐도 매우 작은 사이즈인 걸 알 수 있다) 참고로, 젤렘프는 18,000원 상당이라고 한다.

 

 

세미큐어젤 사용법

  1. 유,수분기 제거 - 부착 전에 손을 깨끗이 씻고 프렙패드로 손과 손, 발톱의 유,수분기를 완벽하게 제거한다.
  2. 붙이기 - 사이즈에 맞는 세미큐어젤을 선택하여 투명 필름을 떼어낸 후, 큐티클 라인에서 살짝 간격을 두고 꼼꼼히 붙여야 한다.
  3. 자르기 - 동봉된 네일파일로 손, 발톱 위 남은 부분을 제거한다.(이때 네일 파일을 한 방향으로 밀어야 한다)
  4.  굽기- 오호라 젤렘프로 1~3회 경화해야 한다. 경화 후 네일 파일로 손, 발톱을 다듬어 깔끔하게 마무리한다. (*경화 - 열을 가하여 단단하게 만드는 일)

 

세미큐어젤을 더 쉽게 자르는 방법

  1. 손톱으로 끊어내기
  2. 딱딱한 곳에 문지르기
  3. 손톱깎이로 잘라내기(손톱 끝에 여유를 두고 잘라야 한다) 

 

세미큐어젤 제거방법

동봉된 우드스틱에 리무버를 충분히 적셔 가장자리부터 결을 따라 부드럽게 밀면서 제거하면 손, 발톱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

(오호라 프로 이지필 리무버를 사용하면 더 쉽게 제거할 수 있다고 설명서에 쓰여있는데 안 샀음... 다음에 떼고 나서 데싱디바랑 비교하는 걸로 한번 더 포스팅해야겠다)

 

오호라 젤램프 사용법

  1. 전원 연결구에 USB 연결한다
  2. 전원 버튼을 한 번 누르면 전원이 켜지며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진다. (기본 설정 45초, 전원 버튼을 길게 누를 경우 60초)
  3. 제품 사용 중간에 전원을 끄고 싶을 경우, 전원 버튼을 한 번 눌러야 한다.
  4. 전원 버튼을 끄고 열이 식을 때까지 기다려야 함! (전원을 끄고 나서 젤렘프를 바로 만지면 뜨거우니 주의!!)

 

오호라 틴트 네일

 

 

오호라 틴트네일 에어
오호라 틴트 네일 에어

오호라 틴트네일 에어로 선택! 오호라 네일은 처음 해보는 거라서 시간이 꽤 걸렸다,, 이마에 땀이 송골송골 맺히면서.. 오랜만에 집중했네,,

손톱이 길었으면 더 예쁘게 됐을 텐데 짧아서 아쉬웠다.

일일이 손톱에 맞는 크기를 확인하는 작업이 오래 걸린다. 그래고 손톱 밖으로 튀어나온 부분을 자르는 과정이 처음이라 잘 안됐다,,손톱 끝 부분이 부분이 울퉁불퉁하다;;

가까이에서 안 보고 멀~~~~~~리서 보면 나름 만족한다. 

 

오호라 이번에 처음 알게 됐는데 홈페이지 보니 벌써 2주년이란다.. 2주년 감사 이벤트 진행 중이니 장바구니에 넣어놓은 상품이 있다면 행사기간에 잘 구매하시길!

반응형

'리뷰 > 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파캐럿 레이  (25) 2021.10.06
네츄럴 샤인 립밤  (32) 2021.08.30
데싱디바 오호라 비교  (22) 2021.08.24
실큰 플래시앤고 프로 IPL 제모 의료기기  (2) 2021.07.04
아이패드 프로 11형 3세대 M1칩  (0) 2021.06.22